필리핀 세부의 마사지 잘하는 샵 추천 'Aloha Mana Spa & Cafe'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마사지 기술과 친절한 응대로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추홀구에 위치한 가온안마원은 인주대로 162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업체는 100%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어, 방문 전에 꼭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가온안마원은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업체로써 국가공인 안마사들만이 일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신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의 안정까지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신 오일 마사지의 경우 한국에서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태국 여행을 가셨다면, 제대로 된 타이마사지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건강하세요안마원'은 동호빌딩 4층에 위치한 마사지 업체입니다. '건강하세요안마원'은 맞춤형 시술을 통해 방문객들이 아주 시원하고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방콕 관광객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태국 프랜차이즈 마사지샵 헬스랜드 후기를 기록해보겠습니다. 제가 직접 방문했던 발리의 마사지샵은 대략 10 곳 정도입니다. 그중에는 한번 가보고 만 곳도 있고 머무는 동안 연속 방문했던 곳도 있을 만큼 마사지샵의 편차는 꽤 큰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마사지샵을 고민하신다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포인트 코스는 40,000원으로 시작하여 임팩트 코스는 60,000원, 퍼펙트 코스는 90,000원, 시프트 코스는 120,000원입니다. 각 코스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와 필요에 맞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미추홀구는 인천에 위치한 도시로, 평화와 휴식을 추구하는 분들께서는 놓칠 수 없는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지금부터 함께 미추홀구의 다양한 마사지 업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안마의자나 마사지 기계 등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아무리 좋은 기계라도 결코 사람 손으로 해주는 시술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세계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많은 마사지를 받아보았지만 동남아에서는 단연코 태국이 마사지에서는 최고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조은아침지압원은 미추홀구 독배로 380에 위치해 있으며,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원격지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는 정통 지압원입니다. 특히 몸의 통증이 있거나 피로한 상태를 해소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곳의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전신지압의 경우 6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부분지압은 36,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교적 합리적이며, 효과적인 지압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볼이 작동하는 동안 올바른 위치에서 작동될 수 있도록 조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러고 다니고 있다.ㅋㅋ필리핀 세부에 다시 가게 된다면 이곳을 꼭꼭 다시 방문할 것...!! 허트 스파(Heart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 맞은 편에 위치해 있고 여러 호텔들과 근접해 있어 접근성 좋은 마사지샵입니다. 허트 스파는 구글에서 5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허트 스파는 공항까지 무료 픽업과 드랍 오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여행 첫째 날과 마지막 날에 방문하면 더 좋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마사지 가격과 재방문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허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전 2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Sen Boutique Spa Danang)은 다낭의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은 넓고 깨끗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마사지는 태국과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결합한 센 부티크 시그니처 마사지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Senboutiquespa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여행 성수기가 아니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좀 여유롭였던 것 같습니다. 예약도 전날 저녁에 했는데 바로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가능했습니다.코타키나발루의 선셋은 5시 반부터 시작해서 6시 15분쯤 절정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선셋을 보면서 발마사지를 받기 위해서는 4시 50분 정도에 오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다만, 타이 마사지는 받는 사람도 에너지가 상당히 소모되는 느낌이라 매주 받는 건 무리인 듯해서...


오래된 느낌이 많이 나고 마사지는 나쁘지 않았지만 너무 좋다! 아마도 구글 리뷰가 너무 좋았어서 기대가 컸기에 그럴 수도 있고 또 마사지사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4성급 벨 메종 파로산드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로 호텔 스파답게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편안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60분, 90분, 150분간의 종합 바디 마사지로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무료 픽업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 고급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곳입니다.고급리조트 같은 곳에서 휴양하는 듯한 곳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트랑은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다한 스파 다낭점(Dahan Danang Spa)은 다낭의 푸라마 리조트, 프리미어 빌리지, 풀만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Dahanspa입니다.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오피 부산 오피 부산 오피 부산 오피 부산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